회원가입안내
1. 본 쇼핑몰은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2. 회원가입비나 월회비, 연회비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100% 무료 입니다.
적립금제도
1. 본 쇼핑몰은 구입액의 5%를 적립해 드리며(가입회원에게만 해당 됩니다.), 구매 상품에 따라 추가 적립금을 드립니다.
2. 적립금 100원은 현금 100원과 같습니다.
3. 적립금은 1,000원이상 적립시 최소 1,000원 최대 10,000원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주문방법
1. 상품검색
2. 쇼핑백에 담기
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4. 주문서 작성
5.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주문확인 및 배송조회
1. 밀예찬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 주문/배송 확인을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페이지'에서 '주문/배송 확인'을 클릭해 보세요.
2. 회원일 경우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 주문하셨을때 입력했던 이름과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했던 이름을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주문자의 이름을 입력 하는 것은 본인 확인을 위해서 입니다.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
1. 고객님이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입금하신 날로부터,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하신 날로부터 2-3일 이내에(최장 7일이내) 입력하신 배송처로 주문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
2. 주문하실 때 희망 배송일자를 넉넉히 잡아주시면(3일이상) 원하시는 날자에 배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문취소, 교환 및 환불
밀예찬에서는 소비자의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 취소는 저희 소비자보호센타(061-781-3034)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일정기간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 하실 수도 있으며,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환불조치 해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면 취소을 해드리지만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금액을 모두 송금해 드립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된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혹은 주문한것과 틀린경우에는 수령하신 날로부터 20일 이내인 경우에 한하여 100% 환불 처리해 드리며 이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 부담도 저희가 지겠습니다.

상품에 하자가 없지만, 다른 상품과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인 경우 100% 처리해 드립니다. 다만, 사안에 따라 반품 비용을 고객께서 부담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이미 개봉한 상품은 하자가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